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7 미드 탈론 특성 /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6:39

    이번에는 롤 시즌 7, 미드 가면론을 조사하는데입니다.뭔가 쉽게 가면론의 특성, 템토우리, 룬 이같이 3개를 카웅데우에서 알아볼 겁니다.탑가면론이 아닌 드라마 가면론이니 주의하세요.그래도 탑으로 갈 때 이 방식을 사용해도 된다.


    >


    맨 먼저 미드탈론이 가는 룬입니다.룬은 그저 무난하다기보다는 룬 세트가 다르기 때문에 룬을 맞추는 방법이 다양합니다.저는 공격력에 집중하고 있는 룬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지만 상대에 맞게 룬을 맞출 필요도 있습니다.


    >


    특성의 경우는 이렇게 탈론은 천둥의 군주를 들어줍니다."폭풍 전사"에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대부분은 "탑의 탈론"에서 상대가 "포코포코"이거나 "푸코"로 "포코포코"와 대전해 "푸코포코"라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스펠의 경우는 이렇게 점화, 점멸 2개를 더 꼭 들어줍니다.초반에 이기는 것은 좋고말고


    >


    스킬트리는 간단하게 R-W-Q-E로 찍습니다.탈론이 W 스킬 파견제는 좋고, W 선에서 찍는 경우가 많습니다.이리하여 3레프에도 W를 찍는 이유는 굳이 E을 찍는 것보다 W를 칙오소디루을 더 많이 넣고 타르 론이 미드 라인을 유리하게 마련에 3레프에는 W를 찍어 줍니다.


    >


    마지막으로 시즌 7에 가면론의 템토우리입니다.가면론의 테무트리는 정말 거의 반드시 드래크사르를 많이 가줍니다.이것은 Q와 어울리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갈 일이 많아요.물론, 드라크사르가 아닌 하모선에 가시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


    쉽게 하나~3코어를 갈 때는 이렇게 있다고 생각하면 좋겠어요.신발은 기동화를 사줍니다.정말 그렇게 죽음인 무도보다는 가면론에서는 칠플을 가시는 분을 추천하고 싶네요..(그게 더 가격이 싸고 괜찮은 소리) 이렇게 이번 롤 시즌 7, 가면론의 특성, 템토우리, 룬 3개를 중앙에 알게 되었습니다.가면론이 요즘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 챔프지만 한번 즐겨보는 것도 좋아 보인다.(하지만 그렇게 많이 추천하기는 어려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