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 원인, 수술비용]본인이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0:44

    며칠 전, 가로 상회 63세의 형이 눈이 침침해서 글씨가 잘 보이지 않는다며 안과에 가서 보라고 권했지만, 병원 갔다 와서 백내장과 수술해야 한다며.


    >


    백내장은 대부분 노환으로 발병하지만, 눈의 수정체가 탁하고 시야가 흐릿하게 보이는 증상입니다. 사고는 수정체가 한번 망가져서 영토 회복이 불가능하다는 데 있습니다.


    >


    나쁘지 않아도 어른이 '눈이 침침하다'는 것이 백내장이 원인인 것입니다.이 백내장은 50대부터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는 아키 처음 60대의 자각 증상은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눙데 옆집 오빠도 63세에 백내장 수술을 받았습니다.​


    >


    백내장은 치료가 사실상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기에 인지하면 약물을 통해 병세를 늘릴 수 있지만 회복이 어렵기 때문에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다.


    >


    따라서 시야가 흐릿하고 눈이 흐리면 앞의 치료시기를 놓친 것이나 다름없기 때문에 이때는 수술을 통한 치료법이 유일합니다.수술은 기존의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수술을 시행합니다. 수술 전에 난시가 있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교정된 수정체를 삽입하는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수술을 받을 경우 수술 비용은 병원마다 다르고 특이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당쵸쯔죠크으로 말하기는 어렵지만, 마을 안과 뵤은우오은쵸쯔 경우 양쪽 수술을 기준으로 약 60~80만원 정도 할 것이다.


    >


    수술은 한쪽을 하고 3~4첫 후에 한편이 되지만 입원 않는 통원 치료를 받으면 됩니다. 수술 후에는 안대를 하고 생활하면 되는데 좀 불편하지만 첫~2쥬쵸쯔지그완 면,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합니다.수술 후에는 새로운 세계를 보는 것처럼 보이기 쉽다고 합니다. 제 경험이 아니라 주변의 백내장 수술을 받은 분의 일관된 증언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