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2.[빙그레 붕어싸만코x펭수] 급하게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입한 펭수패키지세트(손거울증정), 펭수굿즈가 뭐길래, 지갑이 자꾸 열리네요. 그렇기때문에 펭수와 미닛메이드의 선전계약소식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0:16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페이 #펭글레흐나상코 #펭글레패키지펜스거울 선물하기


    한 펜스와 붕어 사망코팟케ー지셋토 ​ ​의 가장 제1우선 펜스와 환하게 찍은 히프항의 광고 영상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


    >


    오항시의날오전에첫소음으로카카오톡을선물로펜스가홍보하는붕어망코세트를주문했습니다.


    >


    *가격:18,000원, 18개, 펜스 거울 2종의 증정, free배송


    >


    >


    펜스 거울을 갖고 싶어서 저는 이 와인에 이렇게 될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



    >


    🔽 gs25의 발렌타인 펜스 과자 상자에 이어이런 물건에 지갑을 열게 되면 진정 몰랐다.


    그래서 이번에 펜스와 싱글벙글 찍은 광고가 너무 힙해서 이런 감각은 어디서부터 자신감이 생기는가 싶어 계속 광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광고 제작을 한 곳에서 펜스가 광고를 찍은 영상을 고맙게도 인상 쇼쯔움니다.(@filmotechnic한국 에스엥에스)혼자 보기 싫어 이곳에 공유합니다.


    >


    2. 펜스와 코카 콜라 코리아 미닛 메이드 광고 계약


    >


    미닛메이드의 꼬꼬구미음료를 펜스가 광고하게 되었습니다.


    >


    >


    >


    >


    >


    ​ ​ 3.gs25의 펜스의 포스터 5종 소개 ​ 포스터의 문구는 펜스 어록을 살짝 응용했네요.


    >



    >



    >



    >



    >



    >


    펜스 이러면 펜스가 머캐팅하는 환경 속에서 펜스의 하루를 마음껏 보낼 수 있겠네요. ;​ 상쾌한 아침, 국민 펜스는(포스코) 신소재로 만든 ebs 2층 로비에 위치한 펭스지프 그(시몽스침데)에서 기지개를 펴면서 일어난다.펜스는 (스파오)에서 만들어진 펜스파자마를 입은 채 아침식사 섭취를 간단히 한다. 늘 그렇듯 캔 몇 개를 따서 (미닛메이드) 주스를 곁들여 마신다.식사를 하면서 (삼성전자) 최근 휴대전화로 하루 일정을 스마트하게 점검합니다." 오늘 펜스가 입는 옷은 어제 세탁할 때 (샤프란올라) 유연제를 사용해 고소한 향기가 난다.출근 전 마지막으로 거울을 보며 하얀색 펜스의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더페이스샵의 인크러스팅 파운데이션)을 두드린다. 이렇게 하면 일 끝날 때까지 얼굴이 싸늘해지고 패션까지 러블리하게 완성되는 거죠.​ 룰루랄라 ebs출근 길에 들렀다(gs25편의점)에서 펜스는 자이언트 펜 tv제작진들 간식으로 하기(붕오사망코과 팡욕시아)좀 살고 있다. 역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용으로 사인펜스는 ( )도 몇개 정도 구입한다.아침에 자이언트펜TV 촬영을 하고 점심시간에는 ebs 근처(이마트)에 들러 체력관리용으로 (정관장) 에브리데이를 조금 넉넉하게 사서 (펜스장 바구니)에 싣는다. 최근 펜스가 잇따르마ー캬팅계의 러브콜에 몸이 10개라도 모자라면 펜스의 건강은 펜스 자신이 먼저 마음을 임금 인상을 수밖에 없다. 몸은 피곤해도 펜클럽의 사랑과 버팀목 덕분에 sound만큼은 구름 위를 걷는 감정입니다. 게다가 며칠 전에는 꿈에 그리던 방탄소년단 선배들을 시상식에서만 함께 춤을 췄다.​ 물론 일하문득 남극에 부모가 의견, 자신의 마 sound이 울적할 때도 있지만, 그럴 때는(lg유 플러스)5g통신에서 깨끗한 화질의 영상 통화를 하면서 그리움을 해결한다. 퇴근 후엔 친한 매니저들과 pd들과 영화(천문, 백두산, 스타워즈) 등을 보며 스트레스를 푼다...... 등 펜스가 머캐팅하는 중견기업들로 하루 종일 채워질 것 같습니다. 그럼 붕어 사만코 패키지가 집에 도착하면 여러분께 언박싱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 자신, 펜스 거울의 품질이 나빠지지 않는데 스토리. 우리 펜클럽에게는, 붕어 사만코 자신의 빵도 역시 펜스 거울을 갖고 싶기 때문에, 보통 따라오는 아이스크림이잖아요. ^^


    >


    여러분! 우한 폐렴으로 시끄러운 요즘 자주 손 씻기가 제일 중요하대요.


    그럼 전 이만 펜~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 당 1한일 아주 아주 작은 것 하봉잉라도 성취하며 이루려는 꿈에 한발짝 다가서고 봅시다.​


    >


    ■언제 들어도 좋은 자이언트 펜 tv 펜 테마곡


    >


    ​.모든 영상과 사진의 출처:빙그레, 빙그레의 아이 스크림, gs25, 코카 콜라 코리아의 공식 계정별 스타그램그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크ー팡파토우쟈네스 활동에서 수수료 제공 받는 sound.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