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자신운서 김민아 워크맨 출연해 후(後)집어 놓다!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1:17

    >


    JTBC 기상캐스터를 그 sound하고 계신 김민아 아나운서가 워크맨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워크맨'에서는 제철 아르바이트 특집으로 김민아의 찜질방 아르바이트 도전기가 방영됐다. 김 미나는 영상의 시작과 함께"나도 11살이 더 하고 천인들에게 사랑 받고 싶어"라고 포부를 말했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찜질방으로 향하던 그는 시민과의 인터뷰를 시도했고 육상 전공의 몸 대상과 달리기 대결을 벌여 엄청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찜질방에 도착한 김미나는 손님에게 받은 현금을 바지 주머니에 넣거나 예쁘지 않아 스태프들의 찜질방 팔찌를 빼앗아 음식을 결제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며 촬영하는 PD를 배꼽을 잡았습니다.


    >


    역시 장성규의 뒤를 이어 아슬아슬한 선두로 김민기라는 별명을 얻었다. 10시 이후 찜질방 내의 청소년들이 본인 없으면 안 됩니다는 내용을 전하면서, 찜질방의 직원에게 "본인도 청소년의 것은 아닌지 딱 봐도 없다"고 말해웃소리울 자아냈다. 워크맨 측은 "유튜브서라고 이 덤을 지나시 1개월에 1번, 김민아 아 아 본인 운 콘서트가 출연하는 영상이 유출된다"이라고 밝혔다.


    >


    한편 김 민은 올해, 나쁘지 않는 이 30세로 JTBC입사 4년째인 현재'골프 매거진'을 진행 중인 스포츠 프로그램 LCK(LOL)관련 인터뷰하고 있다. 역시 아시아 나쁘지 않는 승문원으로 입사했다가 1 한 경력을 갖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