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의 제왕 - 이름 그대로를 다음은 작품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9:30


    >


    드라마의 제작 현실을 있는 너희에게, 모두 sound는 작품으로 유명한 <그들이 사는 세계>와 늘 그랬듯이 리뷰하는 <드라마의 제왕>의 다른 점이 있다면, 그 사세는 연출자의 초점, 그리고 달콤함을 모두 sound라면, 이 작품은 제작자의 입장에 그린 작품이라는 것이다. 그 죽음에는 달콤함이 섞여 있으면, 이 작품은 한층 더 강하고, 제대로 느껴진다는 것.


    >


    사실 그 때문에, 드라마를 소재로 작품화한 것 자체는 두 작품의 동일점이지만, 그 사세의 그 달콤함과 자연스러움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조금 딱딱하고 코믹하고 비교적 무거워지는 이 작품을 재밌게 보실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물론 작품 자체는 재미있지만요.


    >


    드라마의 제왕은 철저히 작품성이 있고 완성도보다는 자본에 대한 예기가 집중돼 있어요. 하과인의 작품도 순수한 예술성만을 위해서가 아니라 결국 돈을 벌기 위해서라고 한다. 그래서 ppL을 강요하는 제작자의 의사에 따라 변경되는 대본은 드라마를 '하과인'의 작품으로만 볼 수 없고, '하과인'의 상품 최초밖에 없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


    그런 다이쇼가 드라마 제왕을 끝까지 보면 단순한 상품만은 아니라는 걸 작가와 대립하면서 보여주는데요. 드라마를 하 쟈싱의 예술이 아니라 비쥬니과 이스 트리한 앤서니 김(킴・묘은밍)PPL을 향해서 작가의 대본에 손을 내고 시청률을 돌리고 다른 방송국보다 드라마를 한분 30초 늦고 끝내는 변수


    >


    이렇게 생방송으로 찍어낸 드라마 테이프를 방송국으로 운송하는 과정에서 서비스기가사 교통사고를 당하지만 앤서니는 다른 사람 대신 테이프의 안전한 배달을 택했습니다. 안타깝게도 뭔가 납득이 가는 연기를 한 앤서니 김(김명민) 때문이었다.


    >


    전개는 정말 빨리 이루어지지만 단 1회에서 잠 잔 간 제작사 대표, 앤서니 김은 해당 뭉지에우에 해고되고 제왕의 자리에서 물러나고 목 신이 드라마 때문에 아버지도 버리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이 바닥과 외치던 앤서니가 변화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정말 관 심로우오쯔다.


    >


    물론 시청률이 좋아서 본인이었던 드라마는 아니지만 추천하고 싶다. 만약 댁이 때때로 남아, 본인의 드라마에 빠져들고 싶다면, 드라마의 제왕을 최근 찾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