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똥싸는꿈, 대변꿈, 똥 많이 싸는꿈, 대변보는 꿈, 똥 먹는꿈, 똥꿈해몽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2:00

    내가 똥을 누는 꿈..똥 많이싸는꿈....똥 먹는 똥 꿈


    >


    바지에 똥 싸는 꿈길, 저도 가끔 꾸게 되는 꿈인데 당장 큰 재산이 들어오는 꿈입니다.좋은 꿈이네요. 오항시 밤에 바지에 똥을 한번 싸야겠네요. 똥, 똥, 똥, 오줌이 마려운데 실제로 나쁘지 않은 꿈, 가슴, 꿈, 개운하지 않은 게 좋은 꿈이에요.나쁘지않다는것은처음이잘안되고어려움이생기고마음대로이세상이풀리지않는겁니다.똥을 누고 싶은데 화장실을 못 가는 꿈, 흉몽, 초임이 잘 풀리지 않아 글재주가 계속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


    담백하게 똥을 싼 꿈길 꿈길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잘 해결되고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타이밍이 더 이어질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큰 소원이 성취되고 심정대로 모든 일이 순조롭게 해결됩니다.집안에, 길에 똥이 산재해 있는 꿈지몽 부동산을 구입하게 되는데, 엄청난 이익을 얻게 됩니다.금전운이 여기저기서 들어와서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해요.똥이 가득한 재래식 변소에 떨어진 꿈길 똥이 많은 재래식 변소는 더럽지만 재산이 蔓쿨째 굴러드는 좋은 꿈입니다.질병이 너무 많아요, 몸이 건강해지고, 투자하면 성공할 수 있는 등 아주 좋은 꿈이에요.​​​


    >


    똥을 밟는 꿈의 길을 계속 밟는 꿈은 재물의 꿈입니다.재물이본인에게들어와서그재물에서더큰처음을하게되는꿈입니다.손에 똥 만지는 것, 나를 조종하는 꿈길, 큰 재물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꿈이에요.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되었고, 많은 좋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똥을 누는 꿈에서 똥을 누는 것은 큰 재산의 꿈입니다.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많이 드세요.돈을 많이 벌게 될 거예요.^^;;​​​


    >


    대변을 치우는 꿈, 버리는 꿈, 흉몽, 꿈속에서 똥을 보거나, 나쁘지 않게 만지는 것은 아주 좋은 꿈이지만, 반대로 치우거나 나쁘지는 않은 꿈들은 흉몽입니다.재물이 새는 꿈에서 금전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을 겁니다.똥을 보는 꿈, 흉몽, 단순하게 꾸는 꿈은 걱정이 생기는 안좋은 꿈입니다. 행동하고 대처하세요.~똥을 많이 싼 꿈로몬순이의 힘으로 큰 재물을 손에 넣게 되는 꿈입니다제 몸에서 제가 똥을 싸듯이 제가 직접 재물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이 있어서 큰 성공을 하는 큰 복몽입니다.​​​


    >


    몸에 똥이 묻어 감정이 나쁘지 않고 나쁜 꿈, 흉악곡해를 받아 혼쭐이 나는 꿈입니다.소문에 이끌려 상처받는 꿈이에요.이유없이 질타를 받거나, 나쁘지 않으면 단을 듣게 되는 등.. 좋지 않은 꿈입니다.방에 똥이 가득 든 꿈길, 몽제물복이 터지는 좋은 꿈이에요.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는데 이것이 계기로 많은 돈, 재물을 얻게 되어 큰 행운이 되는 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