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지막 내용_UAE korea문화원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3:14

    아부다비의 이방인_아부다비편의 마지막 스토리입니다. 이 글을 쓰는 마지막에 아부다비에 관련된 이 스토리는 당분간 못 올릴 것 같아요. 아부다비 생활의 외로움으로부터 시작된 이 블로그가 여기까지 성장할 수 있던 것은, 많은 독자 여러분의 덕분입니다"라고 잊지 않게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건강하게 UAE 생활을 마치길 바랍니다.​ 오래 된 숙제를 하게 1월에 퇴사한 주 UAE, 흰 대한민국 문화원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부다비의 마지막 글을 적만 높입니다.이 스토리를 사용합니다.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원 소속 주UAE 대한민국 문화원은 대한민국의 문화를 알리기 위해 설립된 중동 최초의 문화원입니다. 많은 부분이 외국인 대상 프로그램인데 도서관(운영의 때에 낮 10시-오후 8시)이 나쁘지 않고 일부 프로그램 공개 행사의 경우 재미 한국인들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제발 내가 몸담았던 아부다비 대힌민국문화원이 더 많은 동포와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기를 바라는 마소음으로 해당 글을 작성하겠다.


    >


    한국문화원은 시티 외곽에 있습니다. 림 아하나 렌 들어갔는지 시내 한복판에서 20-25분에 도착할 수 있어요 리언 하이츠와 달걀 무니에 서서 역시 20붕네 외면하는 한국 문화원을 만날 수 있습니다.다비 칼리파의 공원 옆 twofour54캠퍼스 5번 빌딩 하나-2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웨이즈나 구글 맵에서 Korean Cultural Center를 검색하세요.택시를 타려면 칼리파 공원 근처 ADEC(교육부) 건물을 찾아도 됩니다. 근처에 있는 호텔은 파크로타나입니다. 회문재물 주변에는 유료주차장이 있어 Ground층 경비에 신분증을 맡기면 됩니다.주차장 패스를 주세요. 다만 패스 수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주차장 입구에 진입할 때는 크게 돌지 않으면 차량에 흠집이 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운영 가끔은 낮 9시부터 오후 6시이며 도서관의 경우 낮 한 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됩니다. 대표 번호(행사)은+97한-2-49한-7227입니다.다니다.


    >


    그라운드(G)층 문을 열면 한국문화원 현수막이 눈에 。니다.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과 2층에 위치한 한국 문화원으로 이동한다.


    >


    1층에서 내리고 오른쪽에 보이는 "리셉션","전통 체험관","ICT관"입니다. 낮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자가 상주하며 문화원 프로그램 및 관련 문의에 대한 친절한 답변을 하고 줍니다.두바이와 아부다비의 여러 정보가 다소 있는 신문도 놓여 있으므로 이용해 주십시오. (외부 썰매식 반입제한)


    >


    리셉션의 왼쪽을 보면 한국의 미국 경관을 배경으로 할 수 있는 즉석 사진 촬영 기계에 혼자그램에서 운영되고 있는 고려 청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저 구석에 있는 것은 20하나 8평창 올림픽 마스코트의 수호와 반다 비입니다.*즉석 사진 촬영은 인화까지 2분 정도 걸리며 문화원의 모든 콘텐츠는 무료입니다.


    >


    이곳은 전통체험관입니다.한옥을 재현한 모습이 인상적이며 외국인들의 사랑을 받는 공간입니다. 실제 착용 가능한 한복도 몇벌 있고 한복 입기의 장소로도 많이 쓰이고, 매일 깨끗하게 관리하고 설립 3년이 지난 최근까지 사랑 받는 콘텐츠 중 쵸쯔이프니다.* 한복 및 전통도구 사용 및 대여는 대한민국 문화원 리셉션을 통해 후당직원에 합격하면 사용, 대여 가능


    >


    그 왼쪽을 보시면 ICT관이 나옵니다.한국의 미디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미디어 라이브러리, 대한민국 상암동에 위치한 문화창조융합센터 등 다양한 시설과 영상 소통이 가능한 가상센터와 캐릭터, 게임, 케이팝 등 국내 미디어 콘텐츠와 IT 기술이 복합적으로 전시된 공간입니다.


    >


    "다양한 한국 드라마, 영화, 어린이 애니메이션 등 가장 넓은 화면에서는 K-POP 가수들의 최근 뮤직비디오가 상영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1정에 의해서 자주 바뀝니다.


    >


    홀로그램 기술을 사용한 가수와 함께 음악을 부르는 음악방도 운영 중입니다. 다만 업데이트가 3년 전에서 요즘 가요는 없는 곡이 제한적 이다니다.옆에는 VR기기가 있습니다. 잘 모르고 지나가는 콘텐츠들뿐이다.


    >


    1층의 엘리베이터를 기준으로 왼쪽에는 공연과 전시 공간의 아리랑 홀이 보인답니다. 평소에는 운영되지 않으며, 공연이 자신의 전시등의 행사가 있는 경우에 오픈합니다.이곳 공연은 대부분 교민들도 참여할 수 있으며 공연 전시 공지는 한인회 게시판을 자신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소극장이라 대형공연은 어렵고, 주로 소규모 공연단의 공연이 열립니다.대형 공연은 10월 코리아 페스티벌 기간 중 국립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어요.위의 사진은 12월 공연 프로그램인 '별이 떨어지는 12월'에 출연한 안녕 바다이다.대한민국 문화원의 과거 프로그램을 아래 사이트에 유출하고 있습니다.http://www.kocis.go.kr/kocc/list.do?langCode=lang001&ctrcode=CTR0049&searchType=menu0023&searchText=&page=2


    >


    이때도 많은 UAE 및 외국인 관객을 위한 공연 하나, 교민을 위한 공연을 하나 모임이 있었습니다.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예약하는 것이 좋고, 외부로부터의 sound식은 반입 금지입니다. 실은 열심히 기획한 공연이었지만, 노쇼(NO SHOW)가 상당해서 아쉬운 부분도 있었습니다.공연장 대관은 공공시설이므로 합당한 이유로 대관을 문의하십시오. 한전(라 가 음악 클럽에서는 매년 하나 2월 정기 공연, 대관을 하기 때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공연이 끝난 잉고는 한식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기도 한다.매번 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의 맛있는 한식을 외국인에게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요리체험교실이 있는데 한국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포스팅하지 않습니다. 자 지금 2층에 가지 않겠습니까?


    >


    2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시면 오른쪽에 있는 도서관이 한국 문화원에서 가장 뜨거운 공간입니다. 도서 반납 함은 1주일 중 이용 가능하므로 주 말도 반납하러 오세요.


    >


    문이 열리네요.


    >


    짜장 요리에는 수많은 한국 도서가 있습니다.독서와 공부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평일 낮에도 자녀와 함께 오시는 부모님이 많아 언제 한번은 자신감 핫(HOT)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신분증을 갖고 가면 도서관 이용 카드를 만들어 2권의 도서 대출도 가능합니다. 반납 기한은 2주로 연체시 연체된 만큼 이용이 어려우니까 주의하세요. 식사도 외부 반입 금지, 그리고 도서관이기 때문에 정숙한 분위기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


    세종학당에서 운영하는 한글교실이 있습니다.대한민국 문화원에는 한글을 가르치기 위해 파견된 선생님들이 계시므로 UAE 및 외국인들에게 한글을 가르치는 일에 열성을 쏟고 있습니다.먼 타국까지 오셔서 한글과 대한민국의 문화를 가르쳐드리는 선생님들 리스펙! 추가 시설은 외국인 대상이므로 굳이 포스팅은 하지 않겠습니다.


    >


    이곳에서 근무하는 동안 많은 공연을 기획했어요.특히 UAE내 최대의 한국 문화 행사인 코리아 페스티벌은 매년 한 0월에 열리는 매우 큰 행사입니다. 지난해에는 남원 시립 국악단, 가수 휘성, 국립 국악원, 비보이 팀 등 화려한 라인 업으로 관객들을 만났으며 AFC아시안 컵 홍보와 함께 많은 공공 기관인 한국 문화 홍보의 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한 0월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가수 휘성 씨의 공연-20하나 8코리아 페스티벌의 전통 문화와 함께 더 많은 K-POP가수의 UAE공연을 희망하고 열심히 일했는데 올해도 멋진 공연 부탁 드립니다.


    >


    여기서 1 하는 동안 좋은 시각들도 있어 당싱무 힘들었던 시각들도 함께 있었습니다. 다만 며칠 밤을 새워 공연을 준비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아도 만석이 된 공연장 관객들의 함성이 나를 위로하고 힘이 나도록 했다.UAE대한민국문화원이더많은,더멋진대한민국적인콘텐츠로보실수있기를바라며교민여러분들의많은관심부탁드립니다.아부다비에 살면서 만난 정스토리에 감사했던 분들 덕분에 힘들고 외로웠던 시간을 잘 견뎌낼 수 있었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남아 1생 사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제20대 후반을 보낸 아부 다비와 대한민국 문화원.부족한 콘텐츠를 많이 사랑해드리고 관심을 보이고 계셔서 많은 아부다비 관련 포스팅들을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정스토리를 감사드리며 이방인 아부다비, 아부다비의 포스팅은 이것으로 끝날까 합니다.다른 콘텐츠에서도 역시 만 본인을 만나뵐 수 있기를 기대하며 언젠가 본인의 행복한 삶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방인 아부다비_마지막 스토리. 아랍에미리트대한민국문화원이 마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