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몸이 하나00개라도…"홀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8:54

    미스트로트 진으로 트로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송가인의 인기가 미국에서도 폭발하면서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다.현재'미스트 로트'미주 순회 콘서트가 인기리에 진행되는 가운데 지난 11월 3개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송가의 혼자 콘서트'를 미국에서 하고 싶다는 공연 관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면서 이다니다.미스트로트의 한 관계자는 현재 미스트로트 미주 콘서트가 진행 중이지만 송가인 홀로 콘서트를 하고 싶다는 현지 공연 관계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송 카인은 11월 26하나, 귀국 후 11월 29개에서 청주를 시작으로 30하나, 서울 등 전국 투어 콘서트'시즌 2청춘'에 참여하는 ","내년 상반기까지 하나 정이 빡빡하다 형세에서 미국 내'송가의 혼자 콘서트'는 사실상 불가능한 형세 이다니다"이라고 전했습니다.


    >


    그리고"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이 내년 3월까지 진행됐으며, 각종 행사 등이 가득이 되는 국내의 혼자 콘서트도 엄두를 못 내는 정세에서 믹크 혼자 콘서트는 쉽지 않다"," 그래도 현지에서 송가이다 유헹룰 확인한 관계자들의 러브 콜이 쏟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송카잉을 비롯한 '미스트 로트'6인조는 하나하나 달 하나 9일 LA(이하 현지 때에)을 시작으로 한개 5일 하와이 하나 7일 시에 틀에 이어2개에 워싱턴 DC, 23일 뉴욕 등 미주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LA 2회 공연 매진을 비롯한 미쿠 구 5개 도시 순회 콘서트가 현지에서 폭발적인 반응이다.이번 미주 투어에는 송가인을 비롯해 정미애기,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 등이 참여하고 있다.이번 미주 투어 콘서트에서 눈에 띄는 것은 단연 송가인이다.'미스트로트' 경연 당시 불렀던 '한 많은 대동강', '용두산 엘레지', '무명배우', '단장 미아리 고개' 등을 열창하여 현지 한인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으며 확실한 유행층을 확보하였습니다.현재 송가인은 미주투어 콘서트 도중 국내 콘서트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한 관계자는 "미국 5개 도시 순회 공연 때문에 바쁜 하나 정 중 성 카인은 가끔'미스트 로트'멤버들과 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준비를 하고 있다. 시즌 하나와 선을 긋기 위해 곡선행정부터 다양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라고 귀띔했습니다.온 26하나로 귀국하 송카잉은 하나하나 달 29하나 청주 30하나, 서울 등'미스트 로트'전국 투어 콘서트'시즌 2청춘'투어에 나선다.신곡 발표 후 홍보하고 혼자 콘서트를 가야 하는데 홍보할 때도 없이 미국 공연에 갔다가 돌아오면 청춘콘서트가 정해져 있고, 이는 도대체 국보급 가수를 빼고 먹는다는 소속사의 돈만 먹는 행태에 분노합니다.


    >


    백년에 한번 나쁜거 아니냐고 묻는 보물송가인 잘 관리해 줘 소속사야.피처링 가수는 왜 다른 피처링 가수들은 숨기지 않고 송가인에게만 몇백이라든가 하는 인간들이 있는데 그 피처링 가수들도 끌어서 그 가수들 중에 송가인보다 대중에게 사랑받은 가수가 있었을까? 그 가수들 중에 송가인보다 MC몽에게 더 큰 도움을 준 가수가 있었나?큰 힘은 큰 책임이고 수반되는 것이다." 솔직히 별로입니다. 아무리 실력이 뛰어나지 않아도 mc몽 피처링 하는 순간 아무리 소속사가 시켜도. 의견을 말하는 어른이라면 잘못된 일은 해야 하는 것이라고 말하는 것. 예를 들어 아이히만이 유대인 살인자라고 보낼 때 나는 상부에서 시키는 것을 혼자니까 무죄라고 말하는 것과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스스로 옳고 그름을 말하는 사람이 아니라, 위에서 하라는 대로 하는 사람은 위험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